반응형

일본 영화 <큐티 허니 티어즈>는 2016년에 개봉한 영화다.

원작은 나가이 고우, 감독은 히구치 료가 연출을 했다.


'나가이 고우'는 워낙 유명한 원로만화가이다. 대표작으로는 <마징가 제트>, <큐티 허니> 등으로 수많은 히트작을 가지고 있는 만화가다. 지금 소개하고 있는 영화 <큐티 허니 티어즈>는 원작 만화 <큐티 허니>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출연

니시우치 마리야, 미우라 타카히로. 이시다 니콜, 타카오카 소스케, 나가세 타스쿠, 사사노 타카시, 이와키 코이치 등


영화 속 배경은 미래를 배경으로 인간과 흡사한 AI인 큐티허니(니시우치 마리야)가 히어로 역할로 권선징악을 실천하게 되는 이야기다. 모든 히어로물들이 그렇듯이 은둔 생활을 한다거나 힘든 생활을 하며 지낸다. 그러다 누군가를 만나거나 어떠한 사건들로인해 계기가 되고 자신이 숨겨두고 있던 힘을 활용하여 악을 물리치는 일을 하게 된다.


영화 <큐티 허니 티어즈> 역시도 이러한 과정을 겪으면서 도시를 장악하고 관리하는 악당을 물리치게 된다.

과연 악당이 없는 도시는 무사할 것인가?


<주인공 히토미>


<키사라기 박사>


키사라기 박사는 히토미가 아버지라 부르는 인물이다. 그는 히토미에게 도망치라는 말을 남기게 된다.

그 후로 히토미는 하부 도시에서 자신을 숨긴채 살아간다.



또 다른 주인공이랄까 어린 시절 히토미가 구해준 아이, 세이지 하야미(미우라 타카히로)와 함께 세상을 구하려고 한다.



우연히 히토미와 만나게 되는 세이지 하야미



영화 속에서 큐티 허니는 히어로의 모습을 강인한 모습과 다소 오글거리는 표정과 행동으로 보여준다.



여담이지만 세이지 하야미의 아역 배우와 성인 배우가 너무 닮은 느낌에 놀랍다.

이번 일을 계기로 더욱더 히토미(큐티 허니)를 찾아 다닌다.



그러다가 악당 지루(니콜 이시다)에게 잡히기도 한다. 좀 무섭다...



하야미는 큐티 허니에게 자신의 포부도 얘기하면서 꼬신다.






히토미(큐티 허니)는 AI, 안드로이드로 많은 모습을 보여준다. 순간 순간 변신도 가능하다.


영화 <큐티 허니 티어즈>를 소개는 하고 있지만 아쉬운 점들이 매우 많다.

스토리가 빈약하고 주인공 큐티허니는 너무 강한 캐릭터고 그냥 한마디로 재미가 없다.



 

평점 :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