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V를 돌리는데 TV조선에서 멈칫.!!

  보지도 않는 TV조선에서 채널 고정 시키게 만든 이유는

  다름 아닌 송무빈 기자 때문이였다.








 

 기자인데 외모가 아이돌급이네요


아버지도 기자 생활을 하셔서 어릴 때부터 기자를 꿈꿨다고 하네요

학력은 2015년에 이화여대 졸업한듯합니다.

대강 나이도 추측할 수 있겠네요




인턴 경험이 풍부해서 부장 인턴이었다네요

2013년 조선일보 ALC

2013년 ABC 서울지국 인턴 리포터

2015년 조선일보 인턴기자






이렇게 꽤나 많이 오래 인턴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신문사에서 글보다 방송기자가 적성이 맞다고 생각했다고 하고





이미 입사 후에 보도 방송 나가자마자 '여신 기자'로 알려졌고

신입 때 인스타 팔로워만 1만 명이 넘었다고 합니다.




근데 지금은 18만이 넘으니 인기가 엄청나네요

TV조선이라 뭔가 아쉬운 듯 하지만

그곳에서도 열일 하는 좋은 기자가 되면 좋겠네요~^^


# 송무빈 기자



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 졸업

나이는 대략 20대 중반을 넘겼을 듯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lly_the_jolly/?hl=ko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