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에서 기분 좋은 소식들이 많았습니다. 화젯거리 또한 많았습니다. 그 중에서 '영미~~'가 유행어가 되다시피 했습니다. 오늘은 한국 여자 컬링팀과 맞붙어 명경기를 만든 일본 여자 컬링팀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일본 여자 컬링 대표팀은 총 5명의 선수가 출전 했습니다. 저번에는 요시다 치나미 포스팅(클릭)은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후지사와 사츠키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미 대한민국 여자 대표팀과 준결승에서 명경기를 통해서 더욱 알려졌습니다. 실력뿐만아니라 순수하고 청초한 외모까지 갖추고 있었기 때문인데요 연관검색어에 박보영이나 아사다 마오가 같이 등장할 정도로 이쁜 외모를 가지고 있네요




# 후지사와 사츠키(ふじさわさつき | 藤澤五月 | Fujisawa Satsuki)



[프로필]


  생일 : 1991년 5월 24일, 일본

  나이 : 26살

  키    : 156

  


[수상내역]


  2018 제23회 평창 동계 올림픽 동메달

  2017 삿포로 아시안 게임 동메달

  2017 에리나 태평양-아시아 선수권 대회 은메달

  2016 세계 선수권 대회 스위프트커런트 은메달

  2016 의성 태평양-아시아 선수권 대회 동메달

  2015 알마티 태평양-아시아 선수권 대회 금메달

  2012 네이즈비 태평양-아시아 선수권 대회 은메달

  2009 하얼빈 태평양-아시아 주니어 선수권 대회 금메달

  2008 전주 태평양-아시아 주니어 선수권 대회 금메달


[공식 프로필]


  별명 : Sacchan

  취미 : 아로마테라피

  직업 : 보험 설계사, 컬링 선수

  사용 언어 : 일본어, 한국어

  클럽 : Loco Solare Kitami(Japan)

  포지션 : Skip

  가족 : 부모님 모두 컬링 선수 출신

  시작 : 1996년인 5살 때부터 시작

  계기 : 아버지의 영향이 컸다고 함

  가치관 : There is no failure as long as you fight. You only fail when you give up.






집중하는 모습도 웃는 모습도 이쁘네요

살짝 보입니다. 박.보..영이




신이 났다~~ 시무룩..

심각... 짜증이 터짐ㅋㅋㅋ


다양한 표정이지만 귀엽네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후지사와 사츠키는 미혼입니다. 남자친구는 있는지 모르겠네요




이런 모습으로 업무를 보는 듯합니다.

후지사와 사츠키 인스타그램은 찾을 수가 없네요;;



클러벵서의 모습입니다. 이번 대표팀 선수들도 함께 보이네요

이미지샷 같은데 다들 웃는 모습이 아름다워요~

평창에서 선수 스텝들 함께 찍은 모습들이네요^^

요러코롬 재미진 사진들도 있네요^^


요시다 치나미 사진 보러가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