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품 인증을 위해서 Microsoft Toolkit 2.6.1 Final 사용법을 이용하여 정품 인증 방법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Microsoft Toolkit 2.6.1 Final는 구글링하면 쉽게 다운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본 포스팅에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지금부터 Microsoft Toolkit 2.6.1 Final을 다운 받았다고 가정하고 시작하겠습니다. 간혹 파일이 실행되지 않거나 다운로드조차 되지 않을 경우 다음의 설명대로 해보시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먼저 윈도우 10인 경우는 windows defender를 꺼야 합니다.


윈도우 10 디펜더 (windows defender) 끄는 방법   ◀◀ 클릭


그래도 안된다면 백신 프로그램의 실시간 검사 기능을 잠시 꺼두면 됩니다. 이 경우는 윈도우 7인 경우에도 동일한 해결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아직도 안된다면 마지막으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으로 실행해주면 됩니다.


이제 완전하게 실행이 된다고 여기겠습니다.


Microsoft Toolkit 2.6.1 Final 파일은 다음과 같은 아이콘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실행해보겠습니다.




다음과 같은 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상단은 왼쪽은 ms office를 인증하고 오른쪽은 windows를 인증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나오는 과정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6 인증 방법입니다.

먼저 Product Keys 탭을 클릭하고 Check System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자신의 컴퓨터의 에디션 타입을 알 수 있습니다.



각자의 에디션 타입에 맞춰 제품과 에디션을 선택하면 됩니다.



Install을 누르고 잠시 후면 installation successful 이라는 문구가 나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증되지 않습니다.



다음으로 Activation 탭을 클릭합니다. Tool 항목은 사진처럼 AutoKMS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런 후에 Activate(활성화)를 클릭해줍니다.


반드시 activation successful이라는 문구가 나와야 인증이 끝나게 됩니다.


Microsoft Toolkit 2.6.1 Final을 사용한 인증은 이렇게 마무리가 됩니다.


진짜 인증이 되었는지 확인해봐야겠습니다.



ms office 2016 프로그램 아무거나 실행 시켜 제품키 정품인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엑셀 2016을 실행시켜 제품키가 제대로 정품인증 확인했습니다.


처음 실행이라면 업데이트에 관한 창이 뜨는데 '나중으로' 미뤄둡니다.

'파일-계정'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확실하게 평생 인증이 된 모습입니다.


윈도우 7, 윈도우 10 정품인증 방법 하기  ◀◀ 클릭


반응형

+ Recent posts